Menu Close

폴님의 첫 번째 인사, 우편으로 받아보시겠어요?

물고기님들께, 

이번 8집 새 앨범 발매 관련해서, 발매일이나 기타 정보 없이 공연 이야기부터 공지가 되어서 나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지 않을까 싶은데요. 

공지된대로, 폴님의 8집은 책과 노래가 합쳐진 형태로 발매될 예정인데요. 기다려주신 물고기님들 300분께, 폴님의 첫 인사를 담은 편지와 새 앨범의  발매 정보가 담긴 카드를 우편으로 보내드리는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다만 우편으로 보내드리기 위해서는 물고기님들께서 우편을 받으실 주소가 필요하겠지요. 그래서 정보를 입력하실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 (2017. 9.29 오후 4시) 현재 신청하신 분이 300분이 훨씬 넘어가신 관계로 신청을 그만 받겠습니다. 차후 진행상황이나 변경사항은 다시 업데이트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입력 페이지에도 설명되어 있습니다만, 300분께 보내드리는 것으로 계획되어 있고요,
배송 일정 등등상 국내로 한정하겠습니다. 
10월 8일까지 성함과 주소 정보를 받을 예정이고요, 직후에 바로 발송합니다.  
당연히 입력해 주신 정보는 우편 발송 이후 바로 파기하겠습니다. 
 

관련 문의는 댓글이나 관리자 이메일 (manager.mulgoginet gmail.com)로 보내주시면 되겠습니다. 

 

물고기마음에서 새 앨범을 기다리며 소식을 나누어 온 물고기님들의 성원을 기대합니다 :) 

 

 

*** 2017. 10. 2 업데이트 

물고기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 고맙습니다. 

마감 시점까지 중복 신청 포함해서 370여분이 신청을 하셨고요, 
내부 상의 결과 한 분당 한 통만 신청받는 것으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좀 더 많은 분들께 보내드리기 위한 결정이니 여러 번 신청하신 분들의 이해 부탁드립니다. 

원래 300분께 보내드리기로 하고 시작/준비한 이벤트이고, 공교롭게도 명절 연휴 기간인 관계로 사정상 추가 신청/제작은 어려울 것 같다는 전언이 있었습니다. 혹시나 추가신청을 기다리신 분들께는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오늘은 이 정도 소식 전해 드리고요, 새 소식이 들어올 경우 다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2017.10.10 업데이트 

안테나에서 오늘 발송을 마치셨다는 연락을 보내오셨습니다. 마감 전에 신청하신 분들께는 전원 보내드리게 된 것 같습니다. 하루이틀이면 도착하겠지요? :) 앨범 기다리신 여러분께 작은 즐거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