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0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관리자물고기입니다. 

서버 이전 작업은 28일 오전 경에 완료되었습니다. 지금 문제 없이 연결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만.. 혹시 문제가 있으셨다거나 지금 서버에서 문제를 겪으신 분들은 살짝 제보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관리자 물고기 드림. 


안녕하세요, 물고기마음의 관리자 물고기입니다. 

지난 4월 7일에 해적방송이 올라왔을 때, 물고기마음 트래픽이 초과되어 접속이 되지 않는 상황이 있었습니다. 아마도 불편하셨을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은데요.. 사과의 말씀과 함께,  매번 트래픽 초과로 사이트가 열리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고자, 그리고 하드디스크 용량 확보차 서버를 이전하기로 하였다는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그래서, 4월 28일 토요일 새벽 시간에 서버 이전 작업을 진행하려고 하는데요. 
서버 이전 소요시간동안 잠시 물고기마음이 점검 모드로 들어가게 되고요, 이전 작업이 끝난 이후에도 기술적인 이유로 새 서버로의 연결에 시간이 좀 소요될 수 있어 연결이 조금 불안정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최장 이틀 정도를 예상하고 있습니다만, 아마도 하루 정도면 되지 않을까 싶고요. 말 그대로 "이사" 작업이라, 이전 전후에 물고기님들께서 사용하시기에 달라지는 점은 없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혹시 물고기마음을 이용하시다가 불편하셨거나 건의하고 싶은 부분이 있었던 물고기님이 계시면, 물고기마음 관리자 계정(페이지 아래쪽의 편지 봉투 아이콘)으로 이메일 주시겠어요? 이전 작업 하면서 함께 적용할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문제 없이 잘 마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만, 혹시 있을지도 모를 접속 불안정 등에 대해서, 물고기님들의 바다와 같이 넓은 이해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관리자 물고기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