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Close

봄소식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모두 잘 계시지요?

2월 평산책방 북토크를 잘 마치고, 3월과 4월 내내, 저는 음악 생각을 잠시 접어두고 지냈습니다. 이른 봄부터 가지치기도 시작했고, 나무들을 위한 친환경 ‘나무 연고’ 실험을 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송진과 밀랍, 아마인유 등 나무와 사람에게 무해한 재료로 만든 연고가 잘린 가지의 흉터를 잘 아물도록 도와주기를 기원하며, 나무들 품에 파묻혀 지내고 있어요.

전해드릴 소식이 몇 가지 있습니다.

먼저, 오늘 저녁 서울 광장에서 열리는 4.16 기억 문화제에서 노래를 들려드릴 예정이에요. 저녁 6시 반 경 무대에 설 예정인데요. 많은 분들이 오셔서 함께 하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9개월이 넘는 시행착오 끝에 드디어 ⟪Being-with⟫의 엘피가 세상에 빛을 보게 되었습니다. 조금이라도 더 세상에 무해한 재료로 음반을 만들 욕심으로 여러 업체를 전전하며 수십 번 넘는 테스트 끝에, 일부 석유 유래 원료를 식물 원료로 대체한 Bio-vinyl로 엘피를 만들었습니다. Bio-vinyl을 사용하면 탄소 발자국을 90% 이상 줄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다음 주 예약 판매가 시작될 즈음 다시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엘피 발매와 더불어 그동안 발표한 앰비언트 곡을 ‘라이브’로 들려드릴 라이브 퍼포먼스와 음감회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Stay tuned! 🎧

그럼, 오늘 저녁 서울 광장에서 뵙겠습니다! 😊